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는 형님’ 김민아, 서장훈 욕설 논란 사과? "신아영 스타킹 언급, 안현모 아나운서 결혼 남편 근황" 공개


`아는 형님` 김민아 "서장훈 앞 욕설, 사과하고 싶었다"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김민아가 '아는 형님' 서장훈에게 사과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6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과거는 뉴스에서, 현재는 예능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안현모, 신아영, 김민아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세 사람은 똑 부러지는 말솜씨는 물론, 허당미(?) 넘치는 반전 매력으로 큰 웃음을 전할 예정입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 사람은 형님들과 조금씩 얽혀있는 과거 인연을 밝혔다.특히 안현모는 김영철과의 의외의 관계를 공개해 '형님학교'를 떠들썩하게 만들었습니다.

김민아는 “서장훈에게 사과하러 '아는 형님'에 나오고 싶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최근 김민아는 '욕쟁이 캐릭터'에 대한 고민을 안고,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했다. 당시 '어떤 욕이든 한 번 해보라'라는 MC들의 말에, 김만아는 조절을 잘 하지 못하고 욕을 뱉어 서장훈을 당황시켰던 것. 이어 이날 형님학교에서 서장훈을 다시 만나게 된 김민아는 "당시 서장훈은 웃으며 연신 "괜찮다"고 말했지만, 그래도 제대로 꼭 이야기 하고 싶었다"라며 진심을 담은 사과를 했습니다.

'아는 형님' 녹화에서 신아영은 아나운서를 그만 두고, 프리선언을 하게 된 이유로 강호동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신아영은 과거 SBS '스타킹'에서 '뮤지컬 킹' 특집 출연자로 출연하며 강호동을 만났는데, 이날 강호동의 질문 한 마디가 신아영을 프리 선언하게 만들었다는 것. 이에 강호동은 기억이 난다는 듯 웃음을 터트렸다. 신아영은 강호동의 성대모사까지 하며 당시의 상황을 설명해 생생함을 더했습니다.


'예능 대세' 김민아, 신아영, 안현모와 형님들의 케미 넘치는 형님학교는 6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0/04/10 - [김민아 나이] - ‘이십세기힛트쏭’ 김민아, 아나운서 비정규직 고백 "결혼 이상형 나이 키 코 학력 혈액형 기상캐스터" 프로필

2019/12/05 - [화제인물] - 'MAMA' 신아영, 드레스 논란 "아나운서 결혼 남편 나이 비키니 실제키 혈액형 학력 위조 아버지" 프로필

2020/03/25 - [화제인물] - ‘라디오스타’ 안현모, 통역사 집안 가족사? "남편 라이머 나이 성형전 비키니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프로필

  김민아 코 높이 움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